본문 바로가기
WHAT WE DO/#쇼핑 #Shopping 리뷰

크록스 싫어하는 남편이 산 라이트 라이드🐊 #싸게 사는 팁 #사이즈 팁

by 공대부부 2021. 4.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공대 엄마예요:)

 

 

저는 크록스를 좋아합니다.

캠핑 가서 샤워하기도 편하고

바람도 잘 통하고

물놀이할 때 신어도 되고

가볍고 

지비츠 꾸미는 재미도 있고

 

하지만

 

남편은 목욕탕 신발 같아서 싫다고 합니다.

 

 

인정합니다ㅋㅋㅋㅋㅋㅋ

 

 

 

그런 남편이 자진해서 크록스를 사게 만든!

 

라이트 라이드!

 

리뷰해볼게요 ^^

 

 

 

 

크록스 라이트 라이드 #Lite Ride

 

 

 

 

 

크록스 라이트 라이드는 기존 클로그에 비해 발등에 구멍이 작아요.

 

그래서인지 덜 목욕탕 신발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최고의 장점!

바닥이 폭신폭신해요. 

 

일반 크록스보다 쿠션감이 훨~씬 좋아서 남편도 맘에 들어했습니다.

 

 

다른 부가적인 장점을 얘기하면

 

남자들은 여름에 여자들처럼 발에 패디를 하지 않고 해서 

발가락이 예쁘지 않잖아요.

 

그리고 은근 발 노출을 꺼려하는 사람들도 있더라고요.

 

 

그런 사람들이 신기 좋은! 앞코 막혔지만 시원하고 가벼운 쓰레빠로 아주 딱입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저는 여름에 젤 패디 받으면 크록스 안 신습니다... 아까워.... 자랑하고 싶어...)

 

 

 

 

#싸게 사는 팁 #구매 팁

 

 

일단 저는 수입제품들을 구매할 때,

 

병행수입제품이 믿을만한가

즉, 짝퉁이 시중에 많이 풀려있는지

병행 수입가와 공홈가가 차이가 많이 나는지 등을 살펴봅니다.

 

크록스는 이벤트를 자주 하는 편이라

일단 공홈부터 들어가 봅니다.

 

첫 구매인데 가입하고 이메일 구독하면 20% 쿠폰도 주고

첫 구매 아니더라도 구독하면 15% 주기도 하더라고요.

 

 

1. 공홈

2. 백화점 쇼핑몰 같이 믿을만한 곳

3. 오픈마켓 병행수입제품 

 

공홈이랑 백화점몰 가격은 거의 비슷했어요.

쿠폰 어떻게 먹이느냐 차이 정도고

 

오픈마켓 병행수입제품이랑은 비슷하거나 약간(만원 안짝) 차이가 났습니다.

 

 

물론 제가 20% 할인 쿠폰이 있어서 그랬지만

공홈 이벤트 할인가로도 병행수입 제품이랑 차이가 별로 안 났어요

(라이트 라이드 지금 할인 중이네요 ㅠㅠ 저는 정가에 쿠폰 먹이고 샀는데...)

 

 

괜히 병행 사면 또 의심되고 하니까 깔끔하게 공홈에서 구매하는 것 추천드립니다!

(주의! 병행 수입한 제품이 안 좋다는 것이 아니라 병행수입 제품이라고 해놓고 짝퉁을 파는 업자들 걱정에 비추라는 뜻)

 

 

 

 

 

#실착 및 사이즈 팁

 

#ㅋㅋㅋㅋ 왠지 웃긴 사진

 

#비치는 발가락 귀엽...

신으니까 더 예쁘네요.

 

나도 사고 싶다...

 

디스크 있는 남편이 신발에 예민한데 좋다고 합니다.

 

 

평소 운동화(나이키, 아디다스, 뉴발 등)는 255~260 신거든요.

 

크록스는 250, 260 둘 다 들어가긴 합니다.

 

근데 250은 잘 맞는 느낌이고 260은 쾌적하게 맞는 느낌이래요.

 

 

평소 슬리퍼를 타이트하게 맞춰 신는 걸 좋아하시면 하나 낮춰서

그냥 편안하게 신고 싶다 하면 정사이즈로 사시면 될 것 같아요.

한 사이즈 업하면 발 거인 같아 보이는 느낌??

 

 

남편은 칼발이고 발등도 낮아서 그런데

발등 높거나 발볼 넓은 사람들은 한 사이즈 업해서 사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일반 클로그보다 앞부분 공간이 좁은 편이거든요.

 

 

 

그런데 공홈은 무료반품 서비스되니까 신어보고 사셔도 될 것 같아요 ^^

 

 

 

 

 

#총평

 

평소 크록스 디자인 싫어하는 사람들도 무난하게 신을 수 있고

 

여름 되면 아이랑 물놀이, 캠핑 다니면서 뽕뽑을 예정!

 

색깔도 다양하니 가서 구경해보시고 좋은 쇼핑 하세요 :)

 

 

 

 

 

 

https://coupa.ng/bWl0I6

 

크록스 [크록스] 남여공용 라이트라이드 클로그 택일 204592

COUPANG

www.coupang.com

 

위에 있는 링크를 통해서 쿠팡으로 접속하신 후에 아무 제품이나 구매하면 저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들어옵니다.
살 거 있으면 사시고 아니면 포스팅에 좋아요 하트♥라도 눌러주세요 ^^
작은 관심은 블로그 하면서 느끼는 큰 즐거움이랍니다! ㅎㅎㅎ

 

어제보다 더 즐거운 오늘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