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WE DO/#쇼핑 #Shopping 리뷰

케이스티파이 6개월 사용후기&구매 쉽게 하는법😎 #배송 #변색 #할인 #Casetify

by 공대부부 2021. 2.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공대 엄마예요:)

 

 

이번에 남편이 갤럭시 21을 새로 사면서 

 

제가 쓰고있던 케이스티파이 케이스를 강추해서 구매했답니다.

 

 

그래서 제가 6개월 케이스 사용후기랑 

 

새로 산 남편 케이스 자랑후기 같이 가져왔습니다

 

 

그럼 포스팅 갑니다!!

 

 

 

 

 

CASETiFY 폰 케이스

 

 

#갤럭시21 #폰케이스

 

 

 

새 휴대폰이라 망가질까 걱정되어서 범퍼가 있는 디자인으로 골랐어요.

 

홈페이지 설명에 보면 항균소재로 코팅이 되어있어 99% 박테리아 제거 기능이 있고

 

케이스 착용하고도 무선 충전이 되고

 

제품을 50% 재생 소재를 활용하여 만들었다고 하니 

 

이것저것 신경 쓴 흔적들이 보이네요 :)

 

 

 

#갤럭시 21 실제 착용샷

 

 

 

갤럭시21 그레이 휴대폰에 실착한 사진이에요.

 

 

휴대폰이 어두운 색이다 보니 밝은 컬러 포인트 케이스를 골라서 

 

휴대폰이 밑색을 깔면 돋보이게 골라봤어요:)

 

아무리 다른 브랜드 케이스 찾아도 

 

케이스티파이처럼 예쁜 디자인은 못 찾겠더라고요.

 

 

그래서 남편도 며칠 고민하다 그냥 여기서 산다고 골랐어요 ㅎㅎㅎ

 

 

 

# 6개월 사용 후기

 

#근접샷 #스크래치 보임

 

제 것은 아이폰 SE2 모델인데 작년 8월에 구매했어요.

 

 

휴대폰 험하게 쓰는 스타일인데 떨어뜨려도 옆에 범퍼 때문에 휴대폰 깨진 곳은 없어요.

 

 

그런데 근접샷 보시면 투명 부분에는 스크래치가 많이 나는데

 

프린트되어 있는 부분은 새 거처럼 진짜 깨끗해요!!

 

 

저는 애플 로고가 보였으면해서 가운데가 뻥 뚫린 디자인으로 골랐는데

 

스크래치 싫다면 풀 프린트 제품으로 구매해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투명부분 변색은 전혀 없다는 점!!

 

프린트되어있는 부분도 변색이나 떨어지고 하는 거 전혀 없어요 ㅎㅎ

 

 

 

# CASETiFY 케이스티파이 구매 방법

 

 

직구하면 싸겠지만... 그렇게 가격차이가 많이 나지도 않고(진짜 얼마 안남)

 

이벤트나 블프 때는 차이가 나겠지만 평소에 급하게 사려면 별 차이 안 나더라고요.

 

 

그래서 어차피 한국 버전 공식 홈페이지 있으니 거기서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직구 능력자 분들은 제 포스팅 보시지도 않겠지만 ㅠㅠ

 

 

 

#배송

 

#케이스티파이 케이스
#예쁜 뽁뽁이 종이?

 

설날이 끼어있어서 저는 늦게 받았는데

 

보통 8일 정도면 배송이 되는 것 같아요!

 

길면 10일이요.

 

 

이번 주 월요일에 주문하면

 

다음 주에는 온다!!! 이렇게 생각하면 마음이 편할 것 같아요 :)

 

 

배송 상태 같은 건 국내 배송처럼 엄청 잘 오니 걱정 안 해도 될 듯!

 

 

 

 

배송이나 할인 같은 건 2차적인 문제이니

 

디자인 고르는 것이 제일 중요한 코스인 것 같아요!! ㅎㅎ

 

 

 

그럼 열심히 둘러보시고 예쁜 케이스 사세요:)

 

 

 

 

옆에 있는 링크를 통해서 쿠팡으로 접속하신 후에 아무 제품이나 구매하면 저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들어옵니다.
살 거 있으면 사시고 아니면 포스팅에 좋아요 하트♥라도 눌러주세요 ^^
작은 관심은 블로그 하면서 느끼는 즐거움이랍니다! ㅎㅎㅎ

 

어제보다 더 즐거운 오늘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