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WE DO/#쇼핑 #Shopping 리뷰

남자 명품 지갑 정해드림!!!(feat.루이비통 포켓 오거나이저)

by 공대부부 2021. 2.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공대 엄마예요:)

 

 

이번에 뭔 기념일도 아닌데 그냥 산 남자 명품 지갑 후기예요.

 

남편은 뭐 하나 사주면 잃어버리거나 기능을 못할 때까지 쓰는 편이에요.(전자제품, 캠핑용품 제외 ㅋㅋㅋ)

 

삼성 페이를 쓰다 보니 지갑을 안 쓰다가 최근에 신분증이나 간단한 카드를 들고 다니기 시작하더라고요.

 

 

그런데 연애 때부터 봤던 반지갑을 쓰는데 디자인 구려... 꼬질꼬질해... 색깔도 올드해...

 

 

나는 샤넬 지갑 쓰는데!ㅠㅠ 오빠도 하나 사줘야겠다!! 해서 고른 제품입니다 ㅋㅋㅋㅋ

 

 

그럼 패. 알. 못의 고심 끝에 고른 지갑 포스팅 갑니다! 

 

 

 

 

루이비통 포켓 오거나이저(모노그램 이클립스)

 

 

 

 

 

루이비통 남자 카드지갑 카테고리에 있음

 

소재는 타이가(샤넬 캐비어 가죽 같음), 에삐, 토뤼옹(앙프렝뜨 같은 소재) 등이 있고 무늬도 다양하다.

 

이거 사야지! 하고도 무늬랑 색깔 소재 때문에 1주일 더 고민함

 

 

 

#남자 명품 지갑 비교군

 

 

일단 반지갑은 너무 커서 제외하고 카드지갑으로 봤다.

 

1. 보테가 베네타

2. 메종 마르지엘라

3. 고야드

4. 루이비통(PICK!)

 

내가 생각한 각 브랜드 지갑의 장단점을 알려드림

단점은 개인차가 있으니 이런 생각을 할 수 있구나 정도로만 봐주세요ㅎㅎ

 

보테가 베네타
장점 : 심플하지만 브랜드 티가 남. 나이별로 호불호 적음
단점 : 쓰다 보면 가죽이 빤딱빤딱해짐(그거 나름대로 손맛이라 좋아하는 사람 있음). 가죽이 부드러워서 세월의 흔적이 잘 보임. 은근히 흔함

메종 마르지엘라
장점 : 이것 또한 심플 벗 스페셜(취향임), 흔하지 않음, 나는 이게 제일 예뻐 보임
단점 : 30대 중반의 패션 노관심 남편이 모르는 브랜드일 확률 무지 높음. 그래서 돈 쓰고 덜 뿌듯할 것 같은 느낌

고야드
장점 : 세련되고 젊어 보이고 컬러가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있음. 무채색 지갑 싫은 참에 예뻐 보임
단점 : 이것 또한 아재인 남편 눈에는 날라리처럼 보일 소지가 있음... 안 좋아할 것 같음...

루이비통
장점 : 돈 쓴 뿌듯함이 가장 큰 브랜드 파워, 생각보다 디자인이 많이 있어서 젊거나 중후한 지갑 다 있음
단점 : 가죽으로 고르면 단가 올라감. 모노그램 싫어하는 남자들 은근히 있음(여자는 괜찮은데 본인은 싫다...)

 

 

그리고 일반적인 카드지갑이 아닌 포켓 오거나이저를 고른 이유!

 

남편은 지갑을 주머니에 넣어 항상 소지하고 다니는 것이 아니고 

출근 가방에 매일 넣어 다녀서 카드가 보호되도록 접히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 CHOICE!

 

 

 

#가격 및 구매처

 

가격이야 공식 홈페이지 들어가면 다 나와있는 것이긴 하지만 46만 원 주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샀습니다

 

뭐 여기저기 알아보거나 하면 싸게 살 수 있긴 하겠지만

 

명품은 역시 맘 편히 사는 게 최고 아니겠습니까!

 

 

 

저는 또 지방에 살고 있다 보니 백화점 가기가 어려워서 그냥 공홈 주문 후 택배로 받았습니다!

 

설날이 껴서 늦게 받았지만 아니었으면 2~3일 내로 받았을 것 같아요.

 

 

 

 

#내돈내산 제품 리뷰

 

정면
#펼쳤을 때 #후면 포켓
#펼쳤을때 #수납 상태

 

일단 모노그램 외관 너무나 영롱하네요...

 

백화점 가서 실물 보고 골랐으면 좋았을 테지만 백화점 못 간 시간만큼 검색에 투자한 것 같아요ㅋㅋㅋ

 

모노그램은 혹시 날티? 나지 않을까 너무 부담스럽지 않을까 했는데

 

사진보다 실물이 훠얼씬 고급스러워요.

 

 

원래 처음엔 타이가로 골랐었는데 계속 보다 보니 약간 중후한 느낌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좀 더 젊은 느낌! 누가 봐도 루이비통이다 싶은 모노그램으로 골랐는데 

 

백번 잘 한 선택인 것 같아요!

 

 

외부에도 포켓이 하나 있고요

 

내부에도 칸이 많은데 꽂지 않고 싶은 칸도 있네요(괜히 늘어날라...)

 

왼쪽에 2칸, 오른쪽에 5칸 넣을 수 있어요!

 

그리고 약간 단점이 처음에 오른쪽에 카드 넣기가 뻑뻑한데 남편이 이제 보름 정도 들고 다녔나... 괜찮아진 것 같아요 ㅋㅋㅋ

 

 

 

 

 

#총평

 

선물해준 사람이나 받는 사람이나 모두가 만족했던 선물

 

적당한 가격(?)에 생색 많이 내고 싶다면 루이비통 포켓 오거나이저 강추합니다!

 

발렌타인데이 선물, 남자 친구 선물, 남편 선물, 아빠 선물 

 

설날 추석 선물, 어버이날 선물, 기념일 선물 등등ㅋㅋㅋㅋㅋㅋ 후회 없으실 거예요!

 

그리고 메세지 입력하면 이렇게 예쁜 카드도 온답니다.

 

 

 

가장 중요한 포인트!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X10000 예쁩니다 ㅠㅠ 후기 끝.

 

 

 

 

어제보다 더 즐거운 오늘 되세요:)

 

 

옆에 있는 링크를 통해서 쿠팡으로 접속하신 후에 아무 제품이나 구매하면 저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들어옵니다.
살 거 있으면 사시고 아니면 포스팅에 좋아요 하트♥라도 눌러주세요 ^^
작은 관심은 블로그 하면서 느끼는 큰 즐거움이랍니다!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