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MPING/#캠핑장비#Camping 리뷰

[숏&심플리뷰]여름 캠핑 필수품 스탠리 워터저그 7.5 폴라블루(스탠리X이마트 콜라보레이션)

by 공대부부 2021. 3. 6.
반응형

안녕하세요. 공대 아빠입니다.

 

 

 

새벽에 깨어 유튜브 보다가, 이마트와 스탠리가 콜라보한 워터 저그가 출시되었다는 소식에

이번 달 용돈을 다 태워버렸습니다.

 

 

 

워터 저그는 캠핑 필수품으로 알고 있었으나 작년도엔 캠핑 대란으로 물량을 구할 수가 없었고,

가격 또한 8~9만 원대로 비싼 편이어서 못 사고 있었는데 이번에 이마트에서 스탠리와 콜라보로

출시한 신규 색상이(이마트에서만 구매 가능) 상당히 좋은 가격에 나와 바로 사버렸죠.

 

 

 

 

스탠리 워터 저그 7.5(폴라 블루)

 

 

스탠리 워터저그(폴라블루)

 

 

 

제품명은 스탠리 워터 저그 7.5이며 워터 저그는 3.8, 7.5의 두 가지 사이즈가 있어서 고민했으나 용량 차이에 비하여

가격 차이가 크지 않고, 용량이 좀 커야 얼음이 많이 들어가서 오래가기에 7.5리터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외관

 

 

 

외관은 심플합니다. 원형 디자인에 뚜껑에는 들고 이동할 수 있는 튼튼한 손잡이와 공기 벤트가 달려 있습니다.

(버튼을 눌러도 물이 나오지 않으면 공기 벤트를 열어주시면 됩니다.)

 

아래쪽에는 물을 따를 수 있도록 취수구와 버튼이 달려 있는데 이 부분은 스테인리스 꼭지로 많이들 교체하시더군요.

 

저도 써보고 불편한 점이 있으면 교체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상부 뚜껑을 고정해주는 클립은 4개가 위치하고 있으며 스탠리 제품답게 튼튼하며 뚜껑을 잘 잡아주어 내용물이 새지않도록 밀폐시켜 줍니다.

 

 

 

#내부

 

 

 

 

뚜껑을 열어보면 사진처럼 단순하게 생겼습니다. 둥근 내부에 아래쪽에는 취수를 위한 장치가 설치되어 있고

 

뚜껑에는 공기 벤트와 밀폐를 위한 실리콘 링이 있습니다.

 

용량이 7.5리터다 보니 꽤나 넓어서 각얼음 두팩정도는 들어간다고 하네요.

 

 

 

#성능

 

 

 

 

스탠리 워터 저그의 경우 워낙에 사용자가 많기에 성능이 검증된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더블 월 구조에 내부에는 단열 폼이 채워져 있어 외부와의 열전달을 최소화 함으로써 냉기를 보존하는 방식입니다.

 

스펙으로 보니 차가운 물 기준 13시간, 얼음 기준 2일이 보장된다고 합니다.

 

2박 3일 캠핑 내내 얼음물을 마실 수 있겠네요.

 

워터 저그이다 보니 보온기능으로 쓰면 안 되는 것 같네요. 뜨거운 물은 넣지 마시기 바랍니다.

 

 

 

 

 

 

 

 

옆에 있는 링크를 통해서 쿠팡으로 접속하신 후에 아무 제품이나 구매하면 저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들어옵니다.
살 거 있으면 사시고 아니면 포스팅에 좋아요 하트♥라도 눌러주세요 ^^
작은 관심은 블로그 하면서 느끼는 즐거움이랍니다! ㅎㅎㅎ

 

어제보다 더 즐거운 오늘 되세요:)

 

반응형

댓글